본문 바로가기
영화 그리고 드라마

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넷플릭스 방영 시간과 등장 인물

by 소소아 2023. 6. 23.
728x90

 

 

TVN 새로운 드라마 '이번 생도 잘 부탁해' 방영이 시작되었다. 넷플릭스에서도 방영 중이라 보기 시작했는데, 여자 주인공의 저돌적 로맨스가 재미 요소인 듯.

 

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방영시간 썸네일
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장인물 출연진

 

 

이번 생도 잘 부탁해 방영시간 

 

본방 : 매주 토일 밤 9 : 20

재방 : 목 PM 03 : 40 ~ PM 05 : 00

 

우리는 어떤 선택을 해야 행복해질 수 있을까? 

대략 천 년에 이르는 열여덟 번의 전생을 모두 기억하고 있는 여자는, 지난 생에 짧게 만났다가 헤어진 남자를 만난다는 뚜렷한 목표를 가지게 된다.

 

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웹툰

 

수많은 삶을 겪어서 모든 것이 무료할 것만 같은 사람은, 무엇에 마음을 두고 무엇으로 행복해질 수 있을까? 

 

 

이번 생도 잘 부탁해 동일 제목 네이버시리즈 웹툰이 원작이다. 글과 그림 작가는 '이혜'.  '신령' 레코닝' '오늘도 사랑스럽개'를 연재했다.

 

 

 

 

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장 인물소개

 

반지음(신혜선 님)

 

 

 

죽음을 열여덟 번 겪고 인생 19회 차를 살고 있는 '지음'이 주인공은 약 10세 전후로 전생의 모든 기억이 다 생각난다는 설정. 덕분에 과거에 경험했던 일들, 배웠던 것들을 다 활용할 수 있는 능력자(?)이다.

 

몇 개 국어를 할 수 있는 것인지. 이런 것들은 엄청 부럽다고! 

 

신이 '반'할 정도로 '지'어냈'음'을 줄인 이름이라고 한다. 그런데 가난하고 도박에 폭력적인 알코올중독 아버지에 엄마는 아이를 버리고 도망갔다. 

 

9세에 전생의 기억이 모두 돌아오고 난 후 지난 생의 '서하'가 살았는지 가장 궁금했던 지음은 전생 능력치를 총동원해 TV 예능 출연 등도 하지만, 예상대로 아버지에게 다 뺏기고. 

 

결국 지난 생의 인연을 찾아가 도움을 받아 서하를 찾으러 가는데, 무조건 직진하는 모습이 매력적이다. 

 

 이전 드라마 '철인왕후'를 재미있게 봐서 기대가 된다.

 

 

문서하(안보현 님)

 

 

 

 

금수저이지만 아버지는 언제나 바쁘고 또 엄했고, 엄마는 일찍 돌아가셨다. 아이 때 만났던 반지음의 전생 '주원 누나'에게 많이 의지하고 좋아했는데, 사고로 누나마저 죽었다.

 

당시 사고로 귀를 다쳐서 청력을 잃었고, 마음 둘 곳 없이 유학길에 올랐다가 돌아와 엄마가 관리하던 호텔을 되살려보려 한다.

 

꼬맹이적부터 까칠하고 시크한 척은 혼자 다 하는데 사실은 여리고 따뜻하며 반지음에게 끌려다니는(?) 허당미도 보일 것 같은 예상이 든다.

 

개인적으로 드라마 '이태원 클라쓰'를 재미있게 보았었는데, 그때의 안쓰러운 악역(?)에서 많이 순둥순둥해 지신 듯. 

 

 

윤초원(하윤경 님)

 

 

 

 

반지음의 전생 '주원'의 여동생. 밝고 귀여운 캐릭터. 언니가 사고로 죽은 후 꽃과 나무와 식물들에게 집중하며 조경사로 살아가고 있다. 

 

1화에서 유학에서 돌아온 서하를 반갑게 찾아가지만 서하는 그리 달갑지만은 않은 듯, 최선을 다해 피하고 있다. 

 

하도윤(안동구 님)

 

 

 

 

서하의 절친이고 또 비서이다. 뭐든 잘 해내던 속 깊은 아이였는데, 아버지의 죽음 후 돈 많은 사람들에게 날이 서 있던 학창 시절, '귀머거리 재벌 2세'에게 동질감을 느끼고 막역한 사이가 되지만 동시에 서하의 아버지에게 '서하의 모든 것을 보고하라'라는 제안을 받는다. 

 

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장 인물 그 밖의 인물들

 

 

개인적으로 김애경(차정화 님)과의 티키타카가 재미있다. 지음이 전생의 삼촌이어서 '삼촌'이라고 부르면서도 눈빛은 완전 딸바보 눈빛.

 

기대되는 TVN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이다.